키즈모델의 한복화보를 촬영입니다.

2020. 6. 19. 16:20화보사진관



 

 

프로필 촬영과 함께 진행되었던 키즈 모델 제이나의 한복 화보입니다.

 

이날은 프로필 촬영을 위해 4명의 아이들이 이른 아침부터 저녁시간까지 함께 진행한 촬영이었습니다.

저희는 촬영을 하는 주인공 모델 외에는 다른 아이들이 촬영에 함께 하는 것은 진행에 도움이 되지 않기에 추천드리지 않지만 오늘 모인 4명의 아이들은 촬영장 밖에서도 워낙 케미가 좋은 아이들이기에 놀면서 편하게 진행하는 것으로 해보았어요.

 

점심시간에 잠시 휴식한 것 말고는 전일 촬영을 해야 했는데 일반적으로 프로필 촬영은 2시간이 소요되므로 총 8시간이 필요한 작업이었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어릴 때부터 촬영으로 만났던 아이들이고 넘나 애정 하는 아이들이었기에 매 콘셉트마다 조금 더 신경 써서 작업해주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올데이 촬영이라 저녁에는 체력이 바닥이 나기는 했지만 너무 재미있는 하루였습니다.

 

이날 촬영 중에 유독 저에게 애정이 가는 작업이 제이나의 한복 화보였습니다.

매 촬영 때마다 에너지를 쏟아내는 제이나이지만 이날은 유독 잔잔한 감정이 많이 묻어나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저도 덩달아 감성 사진 모드로 촬영하게 되네요.

 

 

 

 

 

 

 

 

 

 

 

 

 

 

프로필 촬영으로 한복을 입히는 경우는 없었지만 이처럼 독특한 분위기를 제안할 수 있다면 프로필의 한 콘셉트로 손색없어 보입니다.

프로필 사진이 일반적인 규칙이 있는 것처럼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기에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프로필에 접근한다면 

수많은 이미지들 사이에서 선택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